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BJ에디린, '철구 성희롱 논란'에 "남자BJ와 합방 중단…조용히 방송할 것"

기사승인 2020.05.28  23:55:40

공유
ad50

BJ에디린이 BJ철구의 성희롱 논란이 불거지자 이와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사진=아프리카TV

28일 에디린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합방 관련 공지'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업로드 했다.

해당 글을 통해 에디린은 "머릿속으로는 철구님이 합방하자고 직접적으로 얘기하시면 뭐라고 해야할지 시뮬레이션을 했었고, 방송에서도 즉흥적으로 반응을 잘 했어야 하는데 막상 철구님과 많은 시청자분들이 저에게 합방 의사를 여쭙자 긴장이 돼서 말그대로 머릿속이 새하얘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방송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감당하지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철구님의 팬이라고 티를 낸 것으로 이 상황을 자처했기 때문에 앞으로 친분이 없는 BJ님의 언급은 조심하면서 조용히 방송할 것"이라고 밝혔다.

철구를 비롯한 남자 BJ와의 합방에 대한 입장도 전했다. 그는 "철구님과의 합방을 포함한 남자 BJ님과의 합방은 제 방송이 안정될 때까지 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합방을 기대하셨던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방송인으로서 프로 방송인이 뭔지 아직 제가 배울점이 많은 것 같다"고 사과했다.

앞서 에디린은 27일 철구와 온라인상으로 합방을 진행했다. 하지만 당시 철구는 에디린을 향해 욕설을 비롯해 성희롱적 발언까지 서슴치 않아 논란을 일으켰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