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지누스, 신세계몰 ‘브랜드 위크’...롯데百 잠실점 팝업스토어

기사승인 2020.05.28  23:47:24

공유
ad5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SSG 신세계몰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는 동시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를 통해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을 포함해 지누스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은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이 있다. 특히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몸 전체를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지누스 만의 ‘토르소 텍’ 폼을 적용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5cm, 슈퍼싱글)를, 10명에게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한다.

‘브랜드 위크’ 해당 제품은 지누스 젤 매트리스 4종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2종 ▲젤 인퓨즈드 메모리폼 쿨 토퍼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토퍼다.

한편 29일부터 6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더 웨이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풍부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초극세사 솜과 2.5cm의 통기성 메모리폼 퀼팅 마감의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지누스의 인케이스드 폼 공법으로 탄탄함을 갖춘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7000원 상당의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지누스 웨지 필로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수면 중 열을 자연스럽게 조절해주는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와, 간결한 아웃 라인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트리샤 침대 프레임 등 지누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지누스 전 매트리스 제품은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을 제외하고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PUR-US 인증 기준을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지누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