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여름이 다가오는 6월,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는 비비드 컬러 아이템이 필요한 때다. 의류부터 가방,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한 끗 차이로 트렌디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화사한 비비드 컬러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요지 야마모토, 리스, 펜디타임피스, 휠라, MCM

# 포인트로 딱! 컬러풀한 비비드 아이템

그 동안 단조로운 색깔과 무드에 지겨움을 느꼈다면 이번 여름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을 골라 보는 건 어떨까? 강렬한 레드 컬러의 요지 야마모토 가디건과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리스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또한 블루 컬러의 펜디 타임피스 시계와 그린 컬러의 휠라 스니커즈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며, 핑크 컬러의 MCM 벨트백은 쇼츠나 스커트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사카이, 닥터마틴, 알렉산더 왕, 펜디타임피스, 디젤, 스텔라 매카트니

# 비비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유니크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을 어떻게 매치해야 할지 망설여 진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보자.

모던한 블랙 컬러의 알렉산더 왕 원피스에 컬러 프린팅이 새겨진 사카이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 후 비비드한 컬러의 펜디 타임피스 시계와 닥터마틴 샌들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로고 레터링이 새겨진 디젤 버킷햇과 스텔라 매카트니 가방으로 마무리해 준다면 한층 더 센스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