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오는 6월 1일부터 2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관하는 '목금토일 영화 6000원 할인'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메가박스 프리미엄 특별관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6000원 할인 이벤트'는 영화진흥위원회와 함께 진행하는 '극장에서 다시, 봄' 캠페인의 일환으로 목,금,토,일요일 영화 관람 시 입장료를 6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오는 6월 1일 월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쿠폰은 해당 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영되는 기획전 및 재개봉작을 포함한 일반 2D 영화 예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사용시 중복이 불가능했던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할인까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메가박스는 고객들에게 더욱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관 및 기술특별관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운드 특별관 ‘MX’와 더불어 더 부티크, 더 부티크 스위트, 더 퍼스트 클럽 등 프리미엄 특별관을 1만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다.

특히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영화진흥위원회의 '6000원 할인' 쿠폰 중복 적용 뿐만 아니라, 제휴사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최대 94% 할인된 2000원에 특별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영화 관람 및 6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매주 포토카드 쿠폰과 영화 관람의 행복을 배가시킬 매점 콤보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를 통해 ‘더블콤보(오리지널 팝콘(R) 2개 + 탄산음료(R) 2개)’를 6000원에, ‘반반에이드 콤보(반반팝콘(L) 1개 + 에이드 2개)’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쿠폰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영화 6000원 할인쿠폰 사용 시에는 예매부터 결제까지 온라인 및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