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를 홍익대학교 인근 디자인스퀘어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생활공작소 제공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KT&G가 운영하는 홍대 상상마당 1층 디자인스퀘어에서 6월 16일까지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 이어 같은 장소에 정식 입점한다.

KT&G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용품을 판매하는 셀렉트 샵으로 디자인에 특화된 수많은 브랜드들을 선보여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슬기로운 건강생활’을 주제로, 손소독제, 핸드워시, 구강청결제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셀프 헬스케어 용품들을 선보인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팝업스토어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생활공작소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특유의 키치한 문구가 적용된 '내 마음에 불을 당겨 성냥'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종료 후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7만원 상당의 생활공작소 건강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생활공작소 제공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생활공작소 스티커를 증정하고, 손소독제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문구나 그림으로 제품을 라벨링 해주는 특별 서비스도 진행한다.

6월 16일 팝업스토어 후에는 디자인스퀘어 1층에 정식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2030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 만큼 디자인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최근 GS프레시 온라인몰에도 입점해 주요 홈쇼핑, 오픈마켓, 오늘의 집, GS프레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의 온라인 쇼핑몰 외에도 전국 코스트코, 올리브영,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