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은 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백 키트, 썸머 매트로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 상품 텀블러백 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텀블러와 커버낫의 메인 로고인 C 로고를 더한 텀블러백으로 구성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썸머 매트는 커버낫의 여름 메인 그래픽인 서퍼맨을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썸머 매트에 사용된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은 지난해 레드불, 티볼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사랑받았던 커버낫의 여름 대표 그래픽으로, 2020년을 맞아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서퍼맨은 후면 그래픽에 컬러를 채워 넣은 수채화 느낌으로 디자인됐으며, 최근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 세계 최초로 전 제품 독성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생산하는 브랜드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제품으로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커버낫과 투썸플레이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구매시 정가 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썸머 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