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손잡고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커버낫 제공

이번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콜라보 상품은 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텀블러백 키트, 썸머 매트로 구성했다. 투썸플레이스와 함께한 첫 번째 협업 상품 텀블러백 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텀블러와 커버낫의 메인 로고인 C 로고를 더한 텀블러백으로 구성해 실용성까지 높였다.

커버낫 X 투썸플레이스 썸머 매트는 커버낫의 여름 메인 그래픽인 서퍼맨을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썸머 매트에 사용된 커버낫 서퍼맨 그래픽은 지난해 레드불, 티볼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여 사랑받았던 커버낫의 여름 대표 그래픽으로, 2020년을 맞아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사진=커버낫 제공

새롭게 출시된 서퍼맨은 후면 그래픽에 컬러를 채워 넣은 수채화 느낌으로 디자인됐으며, 최근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 세계 최초로 전 제품 독성 없는 친환경 페인트를 생산하는 브랜드 던 에드워드와 협업한 제품으로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커버낫과 투썸플레이스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투썸플레이스에서 빙수 구매시 정가 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썸머 매트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