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클럽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굿즈 상품이 출시된다.

28일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도어범퍼 폰케이스 파스텔’을 출시한다고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IP) 라이선스 전문기업 ㈜더블유아이(WI)가 밝혔다.

펭수 도어범퍼 폰케이스는 오는 29일부터 위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상반신형과 전신형 7종으로 선보인다.

이번 폰케이스 얇고 슬림한 이중구조 설계로 2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하여 분실 위험을 줄이고 편리함을 높였다. 또 수납한 카드를 도어 안쪽 홈에 걸치면 거치대로 사용 가능하여 동영상 시청 및 게임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폰케이스의 소재로 탄력성이 뛰어난 TPU와 외부 충격에 강한 PC 재질의 이중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 아울러 케이스 TPU 가운데의 손톱걸이 부분이 오픈되며, 도어가 고정될 수 있는 고정홈이 있어 안전하게 잠금이 가능 할 뿐만 아니라, 안쪽에 거울도 첨부되어 있어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펭수 도어범퍼 폰케이스 파스텔’은 실사형 이미지로 상반신형은 코랄, 엘로우, 스카이블루, 퍼플의 4종과, 전신형은 라이트핑크, 라이트블루, 라이트그레이 3종으로 파스텔의 산뜻한 색감이 펭수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