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오늘(28일)부터 6월 3일까지 일주일간 호주청정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120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정 내 안전하고 든든한 식사를 선호하는 집밥 열풍을 반영해 온 국민이 건강하고 맛있는 호주산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호주산 소고기 대전’을 통해 롯데마트는 우선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호주청정우 목초사육 안심 부위를 시중가 대비 약 40% 이상 저렴한 100g당 3900원에 제공한다. 롯데마트가 호주청정우 목초 안심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로인류(구이용 부위)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로 손꼽히는 안심은 기름기가 적음에도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지녔다.

소비자들은 호텔이나 고급 식당에서 접할 수 있던 안심 부위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각 가정에서 손쉽게 안심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붙어있는 QR코드를 통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안심 부위 레시피를 제공한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주 청정와규와 호주 타즈매니아 소고기 전품목을 각각 최대 35%,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뛰어난 마블링이 특징인 호주산 와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상의 소고기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