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서벽준, 권소현 대세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런 보이 런’이 개봉했다.

28일 하드보일드 청춘누아르 ‘런 보이 런’이 극장에서 개봉한다. ‘런 보이 런’은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장동윤을 비롯해 서벽준, 권소현 등 믿보배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작품.

‘개똥이’ ‘못’ ‘낯선 자들의 땅’ 등으로 다양한 장,단편 독립영화에서 조연출과 감독으로 활약해 온 오원재 감독의 신작이다.

‘런 보이 런’은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였던 ‘도원’이 부상으로 인해 전학 간 학교에서 어릴 적 단짝 ‘진수’를 만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하드보일드 청춘 누아르.

‘학교2017’, ‘조선로코 – 녹두전’, DMZ 배경의 스릴러 OCN ‘써치’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장동윤이 촉망받는 단거리 선수에서 부상과 아버지의 사업 부도로 전학 온 고등학교에서의 사건 등 위기에 내몰린 고등학생 ‘도원’역을 맡았다.

또 ‘한낮의 피크닉’으로 영화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식샤를 합시다3’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매력을 보여준 서벽준이 ‘도원’의 친구 ‘진수’역을 맡아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스크린에 담아냈다.

여기에 걸그룹 ‘포미닛’ 출신으로 ‘감쪽 같은 그녀’ ‘블랙머니’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며 배우로 완벽 변신한 권소현의 출연으로 청춘의 풋풋함을 높였다.

청춘들의 방황과 일탈을 그린 영화 ‘런 보이 런’은 오늘 개봉하여 절찬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