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지X랑콤,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 오늘(28일) 예약 판매

기사승인 2020.05.28  09:15:40

공유
ad50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이 출간한 뷰티 북 'OBSESSION WITH SUZY'가 오늘(28일) SSG닷컴에서 단독으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이번 뷰티 북에는 'OBSESSION - 아름다움에 관한 집착, 그리고 나'라는 주제로 총 75컷의 다채로운 수지 화보 사진과 25컷의 모델 및 제품 화보가 실려있다. 뷰티 북을 통해 모든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과 진정한 행복을 응원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지난 25일과 26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는 뷰티북 티저 영상과 화보 이미지가 공개됐다.

특히 리본 헤어 디테일과 레드 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 영상과 레이스로 눈을 가린 치명적인 분위기의 화보 이미지는 기존에 수지가 시도하지 않았던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되는 스페셜 구성품들도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수지의 데일리 라이프를 보여주는 SNS 속 사진들, 뷰티 북의 콘셉트 화보 이미지와 화보 속 랑콤 메이크업 제품 뗑 이돌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등이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이 스티커로 제작되어 총 43점의 스티커 피스가 뷰티 북과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화보 사진과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는 뷰티 북의 로고가 담긴 봉투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A, B타입으로 나뉘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덤으로 이번 뷰티 북의 모든 영상 바로 보기가 가능한 QR 코드가 삽입된 수지 화보 메이크업 가이드 북까지 포함된다.

수지는 이번 뷰티 북 작업을 통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미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는 과정은 언제나 흥미롭다”고 답하며 “이번 랑콤의 뷰티 북과 함께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OBSESSION WITH SUZY' 뷰티 북은 1000권 한정 수량이다. 오늘(28일)부터 SSG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뷰티 북의 판매금은 국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랑콤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