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가 써머 시즌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서울스토어

28일 서울스토어는 안다르, 휠라, 엘레쎄, 프로스펙스, 후아유, 스파오, 비욘드클로젯 등의 100여개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써머 시즌 프로모션 파트1(Part.1)’을 내달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써머 시즌 프로모션’에는 무더운 여름철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을 서울스토어가 선별해 추천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코디할 수 있는 쇼츠팬츠 모음, 시원한 소재가 매력적인 여름철 필수 아이템 린넨, 스타일리시하지만 시원한 룩으로 즐길 수 있는 반팔 셔츠 모음 등의 다양한 여름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서울스토어가 추천하는 브랜드인 안다르, 아키클래식, 콜릿, 이니스프리, 후아유, 알레타샌들, 비키니밴더 등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벌써부터 젊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써머 시즌 프로모션’은 극강의 할인율인 83% 할인 혜택은 물론 구성면에서도 편리함을 갖췄다. 오직 서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단독 할인 상품 모음은 물론 실용적인 가방 모음, 스윔웨어와 여름슈즈, 여름모자, 선글라스, 뷰티 아이템 등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처럼 다양한 취향을 맛 볼 자격이 있는 서울스토어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상품을 폭 넓게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친한 친구와 함께 한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울스토어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친구할인코드’를 통해 제품 구매 단계에서 친구의 ‘친구할인코드’를 적용하면 할인 혜택이 추가로 더해져 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는 이번 ‘써머 시즌 프로모션 파트1(Part.1)’을 향한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써머 시즌 프로모션 파트2(Part.2)’를 7월 5일까지 연이어 선보이며 써머 시즌 기획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서울스토어 주요 고객인 MZ 세대 고객 분석을 통해 이들이 선호하는 시즈널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MZ세대 취향을 겨냥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서울스토어의 ‘써머 시즌 프로모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