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과 리듀어가 뷰티 화보로 뭉쳤다.

사진=앳스타일

26일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리듀어는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과 함께 앳스타일 6월 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리듀어의 주력 제품인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Refreshing time cleansing water)’를 메인으로 진행됐다. 효정 특유의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상큼한 무드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외에도 리듀어의 제품라인 중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러블 릴리빙 타임 라인 3종’도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듀어는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인증을 허가받았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으로 주로 언급되는 20가지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아가 ‘비건 뷰티’에서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소재의 완충제를 사용해 비닐 배출을 없앨 수 있는 친환경 택배 박스를 제작하는 등 동물과의 공생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리듀어의 ‘리프레싱 타임 클렌징 워터’는 친유기와 친수기로 구성된 미셀 입자가 피부 표면에 닿는 즉시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하는 미셀라 기술을 담아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