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에서 두 번째 공식 데이트가 공개된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오늘(27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지난주 천안나와 정의동의 데이트가 일부 공개된 데 이어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의 두 번째 데이트 상대가 누구인지 밝혀진다.

먼저 박지현은 마치 청춘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데이트로 지켜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놀이공원 데이트에 김이나는 “오늘 레전드 그림 나오겠다”라며 감탄한다. 또한 그 동안 조심스러운 모습으로 ‘달팽이’라고 불린 박지현에 김이나는 “달팽이가 곧 민달팽이가 될 판”이라고 말해 지켜보던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이가흔의 데이트가 공개되자 예측단은 “역시 이가흔”이라며 찬사를 멈추지 못한다. 이어 서민재의 센스 있는 데이트 코스도 공개된다. 데이트 상대와 꾸밈없고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서민재의 모습에 윤시윤은 “민재 씨 너무 멋있다. 고민을 많이 했을 것 같다”라며 감탄한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그런가하면 지난주 ‘밥 잘 먹는 예쁜 여자’의 매력을 보여준 천안나와 정의동의 데이트도 이어진다. 데이트 내내 대화가 물 흐르듯 잘 통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상민은 “이 두 사람은 이대로 손잡고 도망가는 게 맞다”라는 엉뚱한 주장으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정의동을 연신 웃게 만드는 천안나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예측단은 흐뭇한 표정을 숨기지 못한다.

이어 늘 장난꾸러기 같던 김강열이 데이트에서 전혀 다른 모습으로 거듭나 예측단을 놀라게 만든다. 임한결 또한 데이트에서 지금껏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해 예측단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데이트 후 8인의 러브라인이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27일 밤 9시 50분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