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MORE & MORE', 선주문 50만 돌파…'13연속 히트' 가속화

기사승인 2020.05.27  14:12:56

공유
ad50

트와이스의 신보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가 선주문 5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지난 5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미니 9집 'MORE & MORE'는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만 50만을 넘겼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정식 발매 전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해 'K팝 대표 걸그룹'다운 폭발적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9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에서 극과 극 '반전미' 비주얼을 선보여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환상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기대를 높였다.

또 전 세계 팬들이 신곡을 색다르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도록 데뷔 후 최초로 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음원 일부 선공개를 예고했다.

신보 발매 24시간 전인 31일 오후 6시 틱톡(TikTok)을 통해 타이틀곡 'MORE & MORE' 음원 일부를 만나볼 수 있다. 6월 1일 오후 6시부터는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를 시작해 글로벌 흥행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앨범 'MORE & MORE'는 6월 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트와이스는 이번 음반을 통해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