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훈이 사랑스러운 연하남의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극본 이은영/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싱그러움이 가득한 서지훈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기 웹툰 작가 '박도겸'으로 변신한 서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와 함께 다정하고, 진지한 매력까지 갖춘 박도겸은 후진 없는 직진 연하남을 예고하고 있다. 봄처럼 화사하고, 여름처럼 청량하며, 가을처럼 부드럽고, 겨울처럼 쓸쓸한 사계절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박도겸 캐릭터가 서지훈을 통해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중 박도겸(서지훈)은 청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은 물론, 미(美)친 친화력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비호감 지수 0%를 유지하는 인물이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던 그는 인기 있는 웹툰 작가로 성장한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도겸과 그런 그를 가장 가까이에서 보살피는 서현주(황정음)는 어릴 적부터 가족처럼 함께 자라며 시간을 보낸 사이라고. 앞으로 두 사람은 어떤 인연을 만들어 갈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서지훈과 함께 황정음, 윤현민, 최명길, 조우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현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