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심플한 디자인에 화사한 컬러 배색 및 빅 로고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과 매칭이 가능한 ‘슬라이드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하여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화사한 컬러와 빅 로고 포인트를 각각 적용하는 한편 우븐을 비롯한 소재 차별화를 통해 한층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캠프 슬라이드’는 서머 슈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그린, 오렌지, 퍼플 등 화려한 컬러 배색과 빅 로고 포인트를 더해 요즘 유행인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가볍고 쿠션감이 우수하며, 아웃솔(밑창)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퍼플, 플로센트 오렌지 및 네온 그린 등 총 5가지다.

‘우븐 슬라이드’는 어퍼(갑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 소재의 이중 밴드가 적용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엑스트라폼 플러스 적용으로 쿠셔닝이 향상돼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로 세련된 착장과 매칭하기 좋다.

‘캠프리판 슬라이드3’는 슬리퍼 덮개 부분에 빅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뉴트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발바닥이 닿는 부분을 오목볼록한 엠보싱으로 가공해 독특한 스타일링과 함께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며 도톰한 창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더해준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2가지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