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봄 시즌 마지막 ‘매드데이’를 5월의 마지막 주 수요일인 27일(오늘) 하루 동안 진행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와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5월 봄 시즌의 마지막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5월 ‘매드데이’에는 매드포갈릭 시그니처 메뉴 5종을 최대 67% 할인된 8000원에 제공한다. 신선한 홍합을 듬뿍 넣고 새콤한 토마토 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홍합찜(토마토 소스), 마늘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푸짐한 양의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슈림프 카슈엘라, 이탈리아 특유의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와 달콤한 꿀의 궁합이 환상인 ▲고르곤졸라 피자, 할라페뇨와 마늘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오일 파스타인 ▲갈릭페뇨 파스타, 버터향 가득한 신선한 가리비와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비스크 소스가 어우러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리비 비스크 리조또가 있다.

아울러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직접 엄선한 와인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매드데이에 선보이는 와인 2종은 산뜻한 꽃향기와 깔끔하면서도 드라이한 맛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매드포갈릭 PB와인 ▲지아콘디 트레비아노와 붉은 과일향과 균형 잡힌 산도가 매력적인 ▲지아콘티 끼안띠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