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어게인’ 장기용과 이수혁이 32년 전 사건의 진실을 파헤쳤다.

2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극본 정수미/연출 진형욱, 이현석/제작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에는 전생 공지철의 기억만을 가진 천종범(장기용)과 전생과 현생의 기억이 공존하는 김수혁(이수혁), 두 남자가 정하은(진세연)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란우산 살인사건의 진범 찾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종범은 32년 전 노란우산 살인사건의 진범은 공인우(정인겸)라는 단서를 전하며 김수혁에게 전하며 자신이 공지철(장기용)임을 암시했다. 또 장혜미(김정난)를 찾아가 공인우와 그녀의 죄를 밝힐 수 있는 패를 쥐고 있음을 드러냈다.

차형빈(이수혁)의 눈을 한 김수혁은 정하은(진세연)이 묻힌 곳을 찾았다. 죽어가는 가운데서도 차형빈이 놓지 않았던 반지를 추모목 아래 놓은 후에야 “두 사람, 결국 서로를 찾아냈네요”라며 안심한 정사빈에게 건넨 “지금부터 함께 있을 겁니다. 절대 안 떨어지고”라고 약속했다.

이후 김수혁은 공존하는 기억을 통해 전생에서부터 시작된 노란우산 살인사건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유혼 갤러리에 걸렸던 수상한 그림들을 조사하며 공지철이 아닌 공인우에 대한 의심을 가졌고 갤러리 관장 강두철(박노식)을 쫓아 더욱 짙은 긴장감이 드리워졌다.

특히 방송 말미 공지철이 김수혁에게 공인우의 실체를 확인하러 유혼 갤러리에 오라는 문자를 전송, 과연 두 사람은 공인우와 그의 조력자 강두철을 붙잡아 미스터리 사건의 진범을 밝히고 악연의 고리를 끊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장기용, 진세연, 이수혁의 운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에서 계속된다.

사진=K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