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이 사회적으로 중요한 가치로 떠오른 가운데 한국관광공사가 안전여행을 테마로 한 공식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공사는 작년 11월 25일부터 12월 13일까지 ‘국내 안전여행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해 최우수 슬로건으로 채택된 ‘일상을 여행처럼, 안전을 일상처럼’을 활용, 새로운 BI를 발표했다. 안전여행을 강조하는 새로운 BI는 ‘안전한 관광문화의 확립’과 ‘국내관광 활성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공사의 새 BI는 향후 안전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사의 공식문서, 보도자료, 기념품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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