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27일 하루 동안 전품목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데스커

데스커는 이번 기획전에서 책상과 철제·목제 책장, 테이블 시리즈, 책상세트 등 대표 상품을 포함해 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치 7016%를 달성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둔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도 정식 출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27일 오후 8시부터 40분 간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유형석 쇼호스트가 연남동에 위치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방문해 브랜드데이에서 판매하는 3가지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매장을 둘러보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방송 중에는 2가지 히든 특가 상품도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에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브랜드데이에서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상위 20명에게 데스커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혜택이 풍성하다.

이외에도 데스커는 이달 말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10명에게 오피스와 리빙 공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형테이블’과 함께 시디즈 인테리어 의자 또는 톤의자를 증정한다. 데스커는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데스커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 가격대에 접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간을 변화시키는 데스커만의 디자인 노하우와 철학인 담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