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더워진 날씨에 일상과 라운드를 겸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로타 콜라보 티셔츠를 출시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의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의 협업 제품으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친환경적 패턴 등이 특징이다.

‘여성 로타 콜라보 포인트 하이넥 티셔츠’는 로타 쿨혼을 상징하는 독특한 레터링 디자인이 특징인 하이넥 티셔츠다. 세밀한 골지 소재를 적용해 슬림한 바디라인 연출을 도와줘 몸매가 드러나기 쉬운 여름 티셔츠 착용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큐롯 등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 속 청바지나 면바지 등과 매치해도 손색없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다.

‘남성 로타 콜라보 패턴 라운드 티셔츠’는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과 착용감,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고기능성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나 일상에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단품으로 착용하는 것은 물론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로타 쿨혼 시리즈는 북유럽 대표 디자이너인 로타 쿨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와이드앵글 대표 라인으로,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해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북유럽 감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과 필드에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