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모차르트!’의 새로운 10주년을 이끌 新볼프강 모차르트, 박강현의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이번 뮤직비디오는 2020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기념공연을 맞이해 제작될 리패키지 OST 앨범의 미리보기 일환으로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계정을 통해 선공개 됐다. 

'내 운명 피하고 싶어'는 뮤지컬 ‘모차르트!’를 대표하는 넘버 중 하나로 극의 1막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곡이기도 하다. 또, 극중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음악가 볼프강 모차르트가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얻었다고 생각하며 환호하지만 결국 벗어날 수 없는 자신의 굴레를 깨닫고 괴로워하는 모차르트의 모습을 애절하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한 곡으로 호소력 깊은 박강현의 음색과 폭발적 가창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 뮤직비디오 속 영상은 녹음실은 물론 진지하게 연습에 임하고 있는 현장 장면을 담아내 약 6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모차르트!’의 귀환에 완벽을 더한다. 그리고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하는 무대와 동선으로 연습을 이어가고 있는 박강현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애절한 눈빛과 감성을 선보이며 극중 그가 펼쳐낼 모차르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오늘(26일) 공개된 뮤지컬 ‘모차르트!’의 10주년 공연 기념 리패키지 OST 앨범 선공개 뮤직비디오 '내 운명 피하고 싶어'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내일(27일) 오후 2시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공연의 2차 티켓오픈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