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뜻깊은 선행을 실천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6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세븐틴이 팬들이 보내준 특별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 따뜻한 온기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세븐틴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취지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 많은 꿈을 꾸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기부를 진행했다.

세븐틴이 기부한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한국 다문화청소년협회, 엔젤스헤이븐, 은평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청소년 대상 교육을 지원하며 다문화 가정 아동 학습 멘토링 지원, 장학금 지원, 문화예술교육지원 등에 다양하게 활용돼 쓰일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은평 행복한 지역아동센터는 데뷔 3주년 기부를 진행했던 곳으로, 아동 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인 ‘세븐틴 드림센터’가 건립,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데뷔 4주년에는 세븐틴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주거권 보장에 힘쓰고 있는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 후원에 참여한 바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븐틴은 “5월 26일은 저희에게 굉장히 뜻깊은 날인데요, 5년이란 시간 동안 캐럿들과 기적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만큼 팬분들에게 받은 사랑과 함께 저희의 마음을 모아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나누고 싶습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방면으로 기부를 해왔던 세븐틴은 데뷔 5주년을 맞아 이 세상 모든 청춘을 응원,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보이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