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며 월요 심야 예능 1위를 굳건히 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1부 7.3%, 2부 7.6%(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켰다. ‘2049 타깃 시청률’은 2.2%(2부 기준)로 이날 방송된 월요 예능 통틀어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혼인신고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원래 결혼식날이었던 5월 1일, 계획대로 혼인신고를 하면서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하지만 본격합가 전까지는 임시 거처가 필요해 두 사람은 '시월드'와 '처월드'를 병행하기로 했다.

이후 두 사람은 박성광 부모님 댁을 찾아 정식으로 인사했고, 박성광 부모님은 “역시 며느리, 딸이 있어야 된다”며 “힘든 것도, 좋은 것도 있을 테지만 행복하게 살자”며 첫 시월드의 시작을 알렸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9%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박성광은 혼인신고 후, 적극적인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고 이솔이에게 “내 여자가 돼줘서 고맙고, 시가살이도 이해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이후 이솔이는 “부부가 됐으니 할 일이 많다”며 경제권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솔이는 “모든 것을 오픈하고 공유하자”고 제안했지만, 박성광은 “생활비만 공유하고, 각자 자산은 각자 관리하자”고 맞섰다. 이솔이는 “이건 신뢰의 문제다. 우리 미래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 게 우선”이라 설득했고, 결국 박성광이 결단을 내리면서 부부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한편 이날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매년 개최하던 바자회를 랜선으로 진행하며 특급 여배우들이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유선과 이태란, 박탐희는 각자의 애장품을 한가득 들고 나타나 부부의 든든한 보탬이 됐다.

하재숙-이준행 부부는 하재숙의 춤 연습실 방문에 이어 실내 스카이다이빙장을 방문했다. 정보사령부 근무 경력이 있는 이준행은 안정적인 자세로 스카이 다이빙을 선보였고, 급기야 두 사람은 스카이다이빙 대회 출전을 권유받기도 했다.

한편 다음달 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 부부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