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오는 6월 초 성수동에 ‘새드 스마일 기프트샵’ 팝업스토어 오픈에 앞서 웹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커스텀멜로우는 지난 2월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 스마일’을 론칭한 바 있다. 커스텀멜로우보다 캐주얼한 스타일과 개성 있는 컬러, 다양한 액세서리로 고객층을 확장하기 위해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상품인 새드 스마일의 감성을 오프라인에서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새드 스마일 상품의 쇼룸 성격으로 코오롱몰과 연동해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다. 또한 새드 스마일 캐릭터를 담은 문구류와 스티커, 아이스크림 등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펼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이지만 5월 25일부터 사전 이벤트 ‘울.어.도.돼’를 웹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한다. 새드 스마일을 연상할 수 있도록 소위 웃픈 상황에서 눈물을 흘리는 듯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7월과 8월 10명씩 선정해 1인당 50만원 상당의 새드 스마일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에 코오롱몰을 통해 새드 스마일 상품을 구입하면 사은품으로 새드 스마일 부채를 증정한다. 이 부채를 가지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