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필립스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SSG닷컴 이마트몰 ‘쓱배송’에 칫솔모를 론칭하고 원하는 날짜, 시간대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지정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필립스 소닉케어 제공

‘쓱배송’ 가능한 상품 목록에 프리미엄 칫솔모 전 라인업,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 어린이용 ‘소닉케어 키즈 칫솔모’(2개입)를 포함한 총 7종이 추가된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칫솔모를 최대 48% 할인가에 제공하는 ‘쓱배송’ 단독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3개입)는 37% 할인된 3만5000원,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4개입)는 48% 할인된 2만9000원에 제공한다.

쓱배송이 가능한 칫솔모 7종은 제품별 기능이 다양해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는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의 플라그를 제거하며 ‘프리미엄 잇몸케어 칫솔모’는 2주 만에 최대 7배의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있다.

‘프리미엄 화이트 칫솔모’는 3일 만에 치아의 착색을 최대 2배 더 제거한다.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칫솔모 사용 7일 내에 일반 칫솔 대비 최대 2배의 치아 표면 착색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소닉케어 키즈 칫솔모’는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