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박성광, 직진남 돌변?...♥이솔이와 '경제권' 첫 부부싸움

기사승인 2020.05.25  14:19:56

공유
ad50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 이솔이의 신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제공

최근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본격적인 신혼 생활의 서막을 올렸다. 신혼집 입주 연기로 마땅한 거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임시로 마련한 신혼집을 찾아갔다.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의 신혼집이 공개되자 모두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솔이는 “이곳에서 쭉 지내도 되겠다”며 의외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초긍정 기운이다” “리액션이 좋다”며 이솔이의 마인드에 감탄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제공

신혼 첫날의 수줍은 기류 속 ‘후진남’ 박성광이 결혼과 동시에 ‘직진남’으로 돌변하여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평소 부끄러워 아내 눈도 못 마주치던 그가 시도 때도 없이 과감한 스킨십을 남발하자 원조 직진녀 이솔이도 당황했다. 급기야 2세 계획까지 세우는 박성광의 달라진 모습에 MC 김구라는 “아주 적극적으로 잘한다”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경제권 문제로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통장 공개에 대한 의견 대립이 점점 심해져 결국 감정싸움으로까지 번졌고, MC들은 “신혼 첫날인데 이거 지금 괜찮은 거냐”며 팽팽한 대치 상황의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했다.

박성광, 이솔이의 살벌한 첫 부부싸움 현장은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