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룸, 2030 위한 '#나의횰로생활' 랜선세미나 개최...안효섭→재재 참여

기사승인 2020.05.25  12:17:23

공유
ad50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6월 4일 나만의 즐거운 1인 라이프를 꿈꾸는 2030 세대를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을 개최한다.

사진=일룸 제공

세미나는 6월 4일 오후 8시부터 100분간 일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나의홈테리어생활’ ’#나의찐테크생활’ ’#나의취존생활’ ’#나의혼삶생활’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배우 안효섭부터 유튜버, 자산관리사, 방송 PD 등 각각의 프로그램에 맞는 연사가 참여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룸은 세미나 개최 소식을 알리기 위해 ‘세미나 알림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미나 알림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일룸생활 노트 Set, 캐릭터 볼펜, 혼술 맥주잔, 수제 팝콘 등으로 구성된 ‘혼자서도 즐거운 세미나 시청 키트'를 제공하고, 80명에게는 세미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연사에게 궁금한 점을 사전에 질문할 수 있다. 사전 질문이 세미나 당일에 연사에게 선택될 경우 펑거스 스툴, 타우 소파테이블, 미엘 수납협탁 등 10만원 상당의 일룸 가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6월 3일까지 일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세미나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나의홈테리어생활’에서는 유튜브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영상을 선보이는 유튜버 나르가 진정한 ‘횰로’ 생활을 즐기기 위한 공간 꾸미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나의찐테크생활’에서는 자산관리사 부자언니 유수진이 재테크의 기초에 대해 알려주며, ‘#나의취존생활’에서는 스브스뉴스의 PD이자 MC로 활약하는 연반인 재재(이은재)가 내가 좋아하는 일과 취향을 찾아 행복한 삶을 즐기는 법에 대해 위트 있게 토크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나의혼삶생활’에서는 일룸의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인 배우 안효섭을 초청해 혼자 사는 일상에 대해 토크를 진행한다. 자취 생활 5년 차인 안효섭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혼자 사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