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이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을 론칭한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25일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이 가능하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을 오는 28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실내〮외 언제 어디서든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 외출을 위해 정성스럽게 한 메이크업은 마스크에 금새 묻어나고, 마스크 내부 열기와 습기로 화장이 벗겨진 피부는 건조하고 들뜨게 된다. 이러한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2020년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피부광을 살린 스킨글로우 중심의 네추럴하고 건강한 피부표현이 될 전망이다.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될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은 이러한 2020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200% 반영하여 트렌디한 톤업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민낯 피부, 검은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잡티 피부 그 어떤 피부에든 인위적인 하얀색 백탁이 아닌 핑크빛 생기를 충전해 원래 좋은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을 가능하게 한다. 게다가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으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아 올 여름 메이크업 효자템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특히 특허 받은 AQUAXYL성분을 포함한 보습 에센스 성분이 74% 함유돼 여름철 속건조로 골치 아픈 이들에게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 연출을 선물할 수 있으며,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PA++++제품으로 8시간 자외선 차단이 유지되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명 ‘클레오파트라의 장미’라고 불리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수가 함유돼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공급하고 풍부한 에스트로겐으로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리더스 라루즈 르블랑 톤업쿠션(로지터치)’는 28일 저녁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단독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NS홈쇼핑 온라인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미리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