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선이 월경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오드리선

25일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은 28일 월경의 날을 맞아 오드리선 직영몰에서 28일부터 이틀동안 전 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드리선 직영몰에서는 여성생리용품 외에 덴탈케어, 메이크업 용품, 베이비 용품, 스킨케어, 숙취음료 등 다양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28, 29일 양일간 진행하는 50% 할인 이벤트는 직영몰 내 모든 제품에 해당된다.

여성생리용품에는 가장 선진화된 친환경 표백방식인 완전무염소표백 방식을 적용한 TCF 더블코어, 유명 웹툰작가 그림비와 협업한 그림비 그린웨이·울트라슬림,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월드비전 울트라슬림 생리대 등이 있다. 특히 TCF 더블코어 생리대는 탑시트, 샘방지 날개,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흡수력을 강화하기 위해 유기농 순면과 천연압축펄프를 결합한 이중 흡수체를 사용해 안전성과 활동성이 겸비됐다.

메이크업 용품에는 지난 3월 론칭한 ‘로아나’의 메이크업 브러쉬 9종 및 클렌징 솝 1종이 판매되고 있다. 메이크업 브러쉬는 이탈리아 섬유 제작·가공 장인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동물모가 아닌 고급 인조모를 적용하고 100% 재활용 알루미늄 커버, 재활용 손잡이 등 친환경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덴탈·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자연주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인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의 흑진주미세모 칫솔 4종, 블루베리 유아치약, 딥블루 스파마스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용품은 호주 유기농 브랜드인 라클리니카의 오가닉 베이비 수딩 샴푸·로션·솝프리 위시젤 등으로 구성됐다. 라클리니카 오가닉 베이비 제품들은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이며, 제조 과정 중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미국 1위 숙취해소음료인 모닝리커버리, 세계 1위 치약 브랜드 콜게이트도 구매할 수 있다. ‘모닝리커버리’는 헛개나무혼합추출물의 숙취 해소요소가 흡수율을 극대화해 숙취 완화와 소화를 도울 수 있도록 용해가 완벽히 가능한 기술을 특허 출원 중이다. 또 각종 사용자의 80% 이상이 과음 후 숙취해소가 향상되었다는 임상 실험 결과를 통해 입증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