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명가’ 조성아뷰티와 ‘브러시 명가’ 피카소가 오늘(25일) 11번가에서 V커머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이번 방송은 2020년 상반기 뷰티 키워드로 꼽히는 ‘톤업’과 관련해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직접 출연, 게스트 엠마 뷰티와 함께 톤업 메이크업뿐 아니라 브러시 사용법 등 양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들을 이용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얼굴을 가리고 다니는 요즘 답답한 얼굴에 맞는 가벼운 톤업 베이스부터 결점을 간편하게 가리는 커버톤업까지 베이스와 브러시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랜 시간 동안 여러 셀럽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브러쉬를 활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 뷰티 꿀팁 등 여러 가지 베이스 팁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공항패션 속 셀럽들의 민낯 메이크업을 모토로 개발된 '일상의 메이크업'을 강조한 '조성아 물분크림'을 시작으로 촉촉한 제형으로 톤업부터 스팟커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16브랜드 톤쉐이크'와 브러시 조합으로 소비자들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부터 ‘피카소 헤어 브러시’ 등 총 4종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25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조성아뷰티와 피카소 콜라보 라이브 방송은 11번가 뷰티 기획전 페이지와 조성아뷰티 유튜브 채널 및 피카소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