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상청이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를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달 초 ‘홀리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매장 구매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 바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총 55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구입해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제주오메기떡과 칠산 참외처럼 대표적인 지역 특산품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증정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학교 급식이 진행되지 않아 납품에 어려움을 겪던 해남지역의 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품목 및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