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인기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한 여름시즌 한정 스페셜 MD를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텀블러와 텀블러 파우치로 구성된 ‘텀블러 키트 2종’과 ‘썸머 매트’로, 일상에서 여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밀레니얼 및 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간단한 외출이나 홈 피크닉 등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텀블러 키트’는 모던한 블랙, 화이트 컬러의 텀블러 2종과 텀블러를 담을 수 있는 텀블러백 2종으로 구성됐다. 텀블러는 파우더 코팅처리돼 있어 그립감이 뛰어나고 핸디 스트랩이 달려있어 별도 사용 시에도 휴대성이 높다.

텀블러백은 크로스백 형태로 전면부에 포켓이 있어 휴대와 수납이 용이하고 두 손을 자유롭게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오염에 강한 코팅 처리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베이직한 색상에 커버낫의 심플한 로고가 새겨져 있는 디자인으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썸머매트’는 매트와 매트를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이 함께 구성됐다. 매트는 가로 145cm, 세로 145cm 정도의 넉넉한 크기로 생활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물에 젖을 염려가 없다. 투썸의 여름 음료와 커버낫의 서퍼맨&서퍼걸, 해변 아이콘이 디자인돼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투썸은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투썸 여름 시즌 빙수를 구매한 고객은 ’투썸X커버낫 썸머매트’를 정가(2만원) 대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