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e쿠폰 특가관을 운영 중이다.

e쿠폰 특가관에서는 포스트코로나 트렌드를 반영, 가정 또는 근처 편의점에서 이용 가능한 e쿠폰 라인업이 큰 주목을 받으며 행사가 시작한 19일부터 21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52% 늘었다. 최신 앱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구글 기프트코드, 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머지포인트 등 실속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마련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옥션 e쿠폰 특가관에서는 ‘구글 기프트코드 5만원권/10만원권/15만원권/20만원권’ 등 다양한 금액별로 6% 할인 판매한다. G마켓, 옥션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단독으로 진행한다.

GS25/이마트24 등 근처 편의점을 비롯해 이디야/설빙/홍콩반점 등 각종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머지포인트 10만원권’은 17.5% 최저가로 판매한다. G마켓-옥션에서 특별가로 판매 중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매한 후 G마켓,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전환해 구매하면 7.5% 더 저렴해진다.

더불어 지난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이전 6개월 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7.5% 즉시할인 및 추가 10%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외 외식/커피/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좋은 e쿠폰을 만나볼 수 있다. KFC ‘닭껍질앤타워팩’, ‘치킨둘버거둘팩’ 등 인기 메뉴를 최대 50% 할인가로,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흑화당/홍루이젠/에그드랍 등 ‘핫’한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 e쿠폰을 구매하면 e쿠폰 탭의 ‘내 e쿠폰함’에서 편하게 사용, 관리할 수 있다. 또한 e쿠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한 후 보낼 사람을 입력하면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친구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한편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고, 혜택 특가 상품만 19만개에 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