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에서 오민석의 본격 독립 생활기가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12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번 일거수일투족을 어머니 집에서 해결하는 ‘캥거루 아들’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오민석의 깜짝 변신이 공개된다.

이날 오민석은 바로 옆집인 어머니 집을 들락날락하던 기묘한 두 집 살림을 청산하기로 결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가 진정한 독립을 선언한 것. 하지만 직접 집안일에 나선 오민석은 살림 신생아나 다를 바 없는 어설픈 모습으로 모벤져스에게 진땀과 폭소를 동시에 선사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그뿐만 아니라 오민석은 “엄마 집에 하루에 한 번만 가겠다!”라는 굳은 목표를 세웠다. 독립 새내기의 약속이 과연 지켜질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 가운데, 뜻밖의 난관이 펼쳐져 녹화장을 탄식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설상가상으로 온 바닥과 벽은 붉게 물들고 빨랫감은 푸르게 물드는 등 사건 사고가 연속으로 터져 결국 오민석은 큰 멘붕을 겪었다. 이를 지켜보던 녹화장에서는 “최악이다!”라며 역대급으로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한편 오민석은 지난 방송이 나간 후 어머니가 “쌤통이다!”라고 외쳤다며 자연스럽게 셀프 디스를 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순수 미우새’ 오민석의 좌충우돌 캥거루 라이프 탈출기는 12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