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전지현이 뉴트리원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가운데 신제품 ‘내 인생의 무지개’가 화제다.

사진=뉴트리원 제공

‘내 인생의 무지개’는 진생플러스, 카테킨 플러스, 비타민B플러스, 미네랄플러스, 잔티젠에스, 심리스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된다. 기존 식욕억제 원리의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건강한 ‘이너뷰티’에 초점을 맞춘 신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잘 먹고, 잘 자면 잘 빠진다는 원리로 개발돼 바르게 채우고, 바르게 비우면서 몸속 불균형한 영양상태를 잡아준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여겨지는 전지현은 뉴트리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건강미와 완벽한 몸매는 건강한 다이어트와도 부합한다”고 밝혔다.

전지현은 뉴트리원의 ‘내인생의 무지개’ 외에 LG생활건강 ‘숨’,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면서 여전히 ‘광고퀸’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한편 ‘내 인생의 무지개’는 마이23헬스케어에서 판매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기간인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2+1 혜택이 주어진다. 4주 패키지 제품으로 구성된 ‘내 인생의 무지개’를 2개 구입하면 1개 패키지를 더 주는 혜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