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문화재단, '생활예술 오케스트라 축제' 참가 단체 공모

기사승인 2020.04.09  18:04:46

공유
ad50

서울문화재단이 생활음악인들의 대표 축제인 제7회 서울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에 참가할 단체를 모집한다. 

서울문화재단과 세종문화회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서울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는 직업과 관계없이 일상 속에서 음악활동을 하는 단체를 위한 음악축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를 통해 축제에 참여할 20여팀을 선발한다.

모집대상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실 연주 20인 이상의 생활예술오케스트라 단체다. 관현악을 비롯해 현악, 관악, 국악 등 단일악기로도 지원 가능하다. 다만 종교 활동, 수익성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는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단체는 축제 사전 프로그램으로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셋째 주 주말 서울 시내 곳곳을 ‘찾아가는 생활예술오케스트라’ 를 공연한다. 이후 오는 9월 2일부터 13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서울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 본 공연을 올린다 .

‘찾아가는 생활예술오케스트라’는 생활음악활동 단체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을 경험하고 관객은 일상 속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올해 신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서울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는 생활예술음악인이 서로 교류할 수 있는 무대다. 단체별 연주가 끝난 후 당일 공연에 참여한 단체 전원 혹은 일부 단원들이 함께 곡을 연주하는 합동무대를 특별공연으로 진행한다.

참여신청은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지정 양식의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