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봉골레·뇨끼·와인에이드...롤링파스타, 봄 신메뉴 3종 선봬

기사승인 2020.04.09  16:00:07

공유
ad50

캐주얼한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산뜻한 봄철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메뉴 3종(봉골레파스타, 뇨끼감바스, 와인에이드)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제공

봄을 맞아 파스타, 사이드메뉴, 와인류 각각 1종씩 보강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1만원대 이하의 메뉴들로만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탈리안 요리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오일 파스타 ‘봉골레’는 올리브 오일에 신선한 바지락과 알싸한 마늘을 볶아 만든 것으로, 마늘향과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뇨끼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요리 감바스에 감자를 으깨 만든 이탈리아식 감자뇨끼를 더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조화롭게 살린 메뉴다.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에 감바스의 다양한 재료를 올려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롤링파스타의 다양한 요리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와인에이드’도 출시됐다. ‘와인에이드’는 레드와인의 기분좋은 풍미와 탄산이 주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식사 마지막까지 깔끔한 뒷맛을 선사한다. 음료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더해 씹는 식감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신메뉴 3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봉골레’가 5000원, ‘뇨끼감바스’가 7900원이며 ‘와인에이드’는 4500원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