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나영석 PD ‘삼시세끼’ VS 김은숙 작가 ‘더킹’, 5월 편성 빅매치 성사

기사승인 2020.04.09  15:36:41

공유
ad50

‘삼시세끼’ 어촌편4가 5월 편성을 확정하며 ‘빅매치’가 성사됐다.

9일 tvN ‘삼시세끼-어촌편’ 시즌4 측은 싱글리스트에 “5월 1일 첫방송이 맞다”라며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편성이 확정됐다”라고 밝혔다.

사진=김은숙 작가(연합뉴스), 나영석 PD(싱글리스트DB)

‘삼시세끼-어촌편’ 시즌4는 당초 4월말 방송 예정이었으나 편성이 다소 늦춰져 5월부터 시청자를 찾아가게 됐다. 4년만에 돌아오는 ‘삼시세끼-어촌편’은 큰 사랑을 받았던 1기 멤버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체제로 돌아오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나 ‘삼시세끼-어촌편’ 시즌4가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와 맞붙게 되며 이목이 집중됐다. ‘더 킹’은 10시 방송이지만, ‘삼시세끼-어촌편’ 시즌4가 사실상 광고를 포함해 90분 이상으로 편성될 확률이 높아지며 정면대결이 성사된 것.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라는 점 외에도 ‘더 킹’의 화력은 막강하다. ‘상속자들’ 이민호, ‘도깨비’ 김고은 등 이미 김은숙 작가와 호흡으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적이 있는 배우들이 의기투합했기 때문.

한편 ‘삼시세끼’ 시리즈는 지난 2014년 10월 정선편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 시즌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