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베스트셀러 ‘원데이키트’를 독자성분과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로 반영해 리뉴얼 출시한다.

‘원데이키트’는 3차 정제 과정을 거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90만 ppm 이상의 높은 함량을 담아 피부에 보습과 탄력 채워주는 앰플형 키트 제품이다. 별도의 정제수나 방부제가 첨부되지 않아 바르는 즉시 신선한 히알루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제품은 기존 고순도·고농축·고함량 성분은 물론,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8종과 결이 다른 아미노산 4종을 리포좀 공법으로 결합한 독자 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 흡수 및 수분 전달력을 한층 높였다. 더불어 제품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클리니컬 더마’ 콘셉트를 나타낼 수 있도록 실버 컬러를 적극 활용했다.

‘원데이키트’는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 ▲리얼 비타민토닝 원데이 키트 4종 시리즈로 출시돼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순도 100% 히알루론산을 고농축 캡슐에 90만PPM, 약 90% 이상 담아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는 마르지 않는 충분한 보습과 탱탱한 탄력을 선사한다.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는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및 24K 골드를 함유해 풍부한 영양은 물론 쫀쫀한 탄력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는 시카 핵심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담아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강력한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추가 출시된 ‘리얼 비타민토닝 원데이키트’는 멀티비타민 15종 등을 함유해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사진=웰라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