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3일간 매일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오는 오늘(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최대 30% 페이백, 할인쿠폰 제공 등 매일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에는 하루 동안 위메프오 모든 배달·픽업 매장 결제 시 결제금액(배달료 제외)의 20%를 무제한으로 적립해 준다. 카드, 유료포인트로 위메프오 앱 내에서 바로결제 주문 시 적립된다.

10일에는 7번가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7번가피자 전 메뉴를 1만8000원 이상(배달료 제외) 구매하면 적용 가능하다. 위메프오 앱 내에서 바로결제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11일은 크리스피크림도넛 입점 기념으로 전 메뉴를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결제 금액의 3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신용카드, 유료포인트 결제 건에 한 해 적립되며 배달료는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전국 68개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또한 위메프오는 4월까지 제휴 매장 사장님들과의 상생을 위한 ‘위메프오 사장님, 힘내세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5% 안팎인 위메프오 배달 중개수수료를 주문 고객에게 5% 페이백 포인트로 활용한다. 고객이 위메프오에서 1만원 배달 주문 시 500원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