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여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간한정 특가도 진행한다. 12일까지 ‘SK매직 살균건조 식기세척기 12인용’은 쿠팡가 49만원대에, ‘해피콜 IH VIEW 진공 냄비세트’는 6만2000원대에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는 테팔 에스프레소 머신, 코렐 6인 디너세트, 끌래망스 콤비롤스크린, 필립스 4K UHD TV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