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만 보내기 따분하지만, 건강을 생각해선 외출이 꺼려지기 마련이다. 호텔에선 안전하게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 서울드래곤시티 –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장기간의 집콕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특급 호텔 스위트 객실에서 다이닝을 즐기며 휴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는 노보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룸 다이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객실에서 숙박과 다이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급 호텔 셰프의 요리를 분위기 있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룸 다이닝은 부라타 치즈 계절 샐러드, 모듬 해산물과 등심 구이,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이 제공된다. 고객이 체크인 후 객실에서 룸 서비스를 주문하면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메뉴가 객실까지 배달된다. 주문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스테이 위드 딜리셔시티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스위트 인 럭셔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호텔 안에서 안전하고 여유로운 가족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환영 선물과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