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류덕환이 사건과 관련된 단서를 알아낼 수 있을까.

오늘(7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는 이선우(류덕환)가 모든 비밀을 간직한 신생명 복음을 들여다보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우는 자신의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파란 표지로 된 ‘신생명 복음’을 찾아내 읽고 있다. 그의 진중하고 심각한 표정이 그 안에 어떤 내용이 들어 있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선우는 신생명 교회와 연관된 신성재단의 실질적 후계자다. 어릴 때부터 신생명 교회에 다녔기에 고은호와 CCTV 영상에 함께 잡힌 장기호의 얼굴을 단번에 알아봤다. 장기호가 사건의 중요 인물로 부상하고 그가 고은호에게 맡긴 것이 신생명 복음이라는 것이 드러난 만큼, 이선우가 어떤 실마리를 발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이선우가 앞으로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도 눈여겨볼 포인트다. 앞서 불편한 진실과 안전한 거짓 사이에서 망설이던 이선우는 고은호의 추락 비밀을 알아내며 변화를 알렸다. 그러나 고은호가 자신의 매형인 윤희섭(조한철)의 아들일지도 모른다는 충격적 비밀이 드러나며 다시 혼란스러운 상황에 놓이게 됐다. 

과연 이선우는 불편하지만 꼭 알아야 할 진실과 마주할 수 있을지 '아무도 모른다' 12회는 오늘(7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또한 이번 12회 엔딩 뒤에 또 한번의 파격적인 예고편이 준비돼 있다고 알려져 끝까지 시선을 붙들 것으로 보인다.

사진=SBS '아무도 모른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