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외모와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꾸미는 남성’이 늘고 있다. 여기에 가치 소비 트렌드의 확산으로 명품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의 경쟁력를 높이는 2030세대 남성들도 증가했다. 실제 명품 온라인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량을 분석한 결과, 남성 구매율이 62%를 차지하며 여성 구매율을 넘어섰다. 명품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 커졌음을 방증한다.

사진=머스트잇 제공

이런 가운데 봄을 맞아 머스트잇이 오는 19일까지 2030 남성들을 겨냥한 ‘남성 통합전’을 진행, 인기 아이템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톰브라운, 생로랑, 발렌시아가, 메종마르지엘라, 골든구스, 보테가베네타, 오프화이트, 피어오브갓, CP컴퍼니, 메종키츠네, 바버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의류, 신발, 가방, 지갑, 액세서리 800여 아이템이 대상이다.

특히 톰브라운 카디건은 46% 할인된 82만원대, 메종마르지엘라 스니커즈는 49% 할인된 34만원대, CP컴퍼니 볼캡은 65% 할인된 4만원대, 보테가베네타 클러치는 45% 할인된 80만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4% 추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결제 과정에서 쿠폰을 사용해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