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가 꾸뛰르 감성을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르9 드 지방시’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세련되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발산하는 아이섀도로 환상의 컬러 밸런스가 특징이다. 매트, 새틴, 글리터, 메탈릭 등 4가지 피니쉬의 감각적인 9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방시 꾸뛰르의 대담함을 표현한다. 특히 팔레트에서 수직, 수평, 대각선 라인을 이루는 3가지 컬러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9 드 지방시’는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톤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강렬한 비비드 톤의 컬러가 다양하게 조합된 컬러 5종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에 자주 활용하는 코랄과 오렌지,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는 브라운, 과감하고 독특한 에메랄드와 매트 블랙, 푸시아 등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감과 피니쉬를 갖춘 신제품의 혁신적이고 부드러운 포뮬라는 눈 위에서도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준다.

레이어링하거나 블렌딩 시에도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 활용도를 자랑한다.

사진=지방시 뷰티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