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홈족’들의 편안함을 위한 이너웨어를 출시한다.

6일 지유는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을 강화하며 깊은 등 라인으로 여름철에 특히 유용한 신상품 ‘브라필 백오픈’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지유(GU)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홈코노미’ 및 ‘홈족’ 등 가정에서의 활동이 집중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실내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가능케 하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유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은 이너웨어에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브라컵을 부착한 상품으로, 한 장만으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미솔 및 탱크탑 디자인에 더해 레이스를 더하거나 부드러운 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브라필 백오픈’ 제품이 새롭게 포함된다. ‘브라필 백오픈’ 제품은 등이 깊게 파인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에 등이 깊게 파인 옷을 입을 때에도 속옷 노출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옷이 얇아지는 봄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 안에 함께 입을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브라필 백오픈’은 얇은 끈 나시 디자인으로 베이직한 실루엣을 선사하는 ‘캐미솔’과, 일반적인 민소매 형태의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탱크탑’의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의 이너웨어를 향한 열풍이 지속됨에 따라 와이어를 없앤 넌와이어브라 4종과 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쇼츠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유의 브라필 이너웨어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