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손과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까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깨끗한 세정 습관이 중요시되고 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세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며 이에 따라 건강한 클렌징을 위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클로란이 건강한 헤어 클렌징을 도와줄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와 두피팩&헤어컨디셔너를 제안한다.

사진=클로란 제공

아쿠아민트 샴푸의 경우 3월 일 평균 매출이 지난 1월대비 약 15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라인의 아쿠아민트 두피팩&헤어컨디셔너도 함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올리브영 전 지점으로 확장 입점될 예정이다.

‘클로란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두피에 쌓인 각질, 피지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세정해주며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두피에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핵심성분인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며 저자극 계면활성제 성분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세정해준다.

두피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클로란 아쿠아민트 두피팩&헤어컨디셔너’는 두피 팩과 모발 컨디셔너로 한번에 사용 가능한 2in1 멀티 제품이다. 모발 엉킴 완화 및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선사하며 컨디셔닝 성분이 곱슬머리 정돈 효과와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