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외부 환경으로 인한 자극이 증가하는 봄철에 그날의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이 가능한 ‘인키 라이브러리’ 4종을 론칭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신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히알루론산 앰플을 비롯해 지친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콜라겐 앰플,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마이드 앰플, 멀티 오일로 사용 가능한 ▷로즈힙 오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EWG 그린 등급 성분 및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은 배제해 민감한 피부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앰플’은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촘촘히 채워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수분 앰플이다.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피부 안팎에서 보습감을 선사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수분을 잃기 쉬운 환절기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콜라겐 앰플’은 효모 발효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탄력 앰플이다. 피부에 실키하게 발리면서도 얇게 피팅돼 쫀쫀하게 피팅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세라마이드 앰플’은 세라마이드 유도체 및 나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베리어 앰플로,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 주며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를 보호하는 아이템이다. 건조한 공기와 일교차 등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로즈힙 오일’은 레몬의 6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한 것으로 알려진 로즈힙 열매를 주원료로, 100% 유기농 인증 로즈힙 오일을 저온에서 냉온 압착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수분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는 등 멀티 페이스 오일로 활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