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링 피트' 업데이트...9일부터 신작 러시

기사승인 2020.04.03  09:32:25

공유
ad50

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주요 게임 타이틀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신작들이 대거 출시를 준비 중이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경우 예약 판매에서부터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정식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봄 맞이 계절 이벤트 ‘이스터’가 게임상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달 말에 추가 업데이트가 예고돼 있다.

모험과 피트니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도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사랑받고 있다. 특히 3월 26일 진행된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규 콘텐츠인 리듬 게임 모드 추가하면서 새롭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는 기존의 게임 모드 외에 리듬 게임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리듬 게임 모드는 유저가 리듬에 맞춰 전신을 사용하는 형태로 점수를 획득하는 플레이 방식이며,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등에 수록된 음악 총 17곡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닌텐도 스위치는 올해 신작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4월 9일 ‘도라에몽 진구의 달 탐사기‘ 정식 발매를 시작으로, 5월 ‘제노블레이드 클로니클스’의 리마스터 작품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과 다양한 특전이 함께 포함된 한정판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Collector’s Set’가 발매된다. 

또한 ‘BRAVELY’ 시리즈 최신작이자 ‘BRAVELY DEFAULT’의 후속편인 ‘BRAVELY DEFAULT II’도 올해 안에 선보인다.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